30
Mar
2022

투잡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 미수다로 모여들고 있다.!!

얼마를 모을 것인지 목표 금액을 정하고 꾸준히 출근한다.

여우알바에서 수많은 아가씨들을 봐왔지만 제대로 돈을 벌어 나가는 사람은 극히 드문 케이스에 불과했다.

페이가 작은 것도 아니지만 씀씀이가 커서 일 수도 있으며 이유가 될 수는 있다.

그러나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자율 출근이며 BAR, 텐프로알바 같은 업종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업소는 자율 출근이다. 

그러다 보니 나가고 싶을 때만 출근하고 조금만 피곤하다 던지 귀찮거나 하면 그냥 집에서 쉰다.

하지만 불필요하게 쉬는 날이 점점 많아지고 그러다 보면 무기력해지고 아예 쉬다가 몇 달 지나고 다시 일자리를 구하는 게 반복인 일상을 마주하게 되면 나이는 계속 먹고 돈은 돈대로 안 모이고 몸만 상할 수 있다.

결국 다람쥐 쳇바퀴 돌듯 언더그라운드에서 배회만 하다가 이도 저도 안 되는 꼴이 되는 것이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는 확실히 계획을 세우고 꾸준하게 일을 해야 한다.

검증된 사이트를 이용한다.

일반 유흥업소구직 사이트는 검열이 까다로워 아무래도 등록된 업소의 한계가 있다. 

그래서 유흥 구인 사이트를 활용해야 하는데 여기도 잘 봐야 한다. 

무분별하게 업소를 등록 시킨 사이트는 불법 또는 사기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검증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업종을 잘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노래방, BAR

퀸알바에서 그냥 단순 토킹 수준을 원한다면 위 업종을 추천한다. 하지만 바알는 술을 전혀 못하는 경우 애로 사항이 생길 수 있다.

애초에 BAR 노래방 럼 몸을 흔들어 재끼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곳이 아니다.

그래서 손님과 대화를 하며 교감 하는 것이 중요하고 혼자 오는 손님들도 많기 때문에 적당히 술잔을 받아주는 것이 유리하며 페이는 열심히 한다는 가정 하에 노래방알바가 더 괜찮은 수준이다.

룸싸롱

밤알바는 철저히 능력제 이며 일단 술이 어느 정도 돼야 하는데 업소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지명만 잘 된다면 페이는 남 부럽지 않게 벌 수 있다.

하지만 지명과 사이즈가 비례하는 것은 절대 아니며 사이즈 나와도 기계처럼 영혼 없이 일을 한다면 대기 시간만 늘어날 것이고 결국 퇴사를 택하게 되는 운명이 되는 것이다.

Share

You may also like...